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사이트맵
전체메뉴
전체메뉴
닫기

보도자료

축평원, 추석맞이 지역사회 온정 나눔 활동 실시
작성자 : 경영지원처 조회 : 1,091 등록일자 : 2018-09-21

-전통시장 활성화 및 사회복지시설 위문 행사로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-


□ 축산물품질평가원(원장 백종호, 이하 축평원)은 20일(화)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전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고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가졌다.

□ 이날 축평원 직원 대표들은 전통시장에 활기를 더하는 차원에서 직접 세종시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쌀, 과일, 고기 등 명절 물품들을 구입했다.
 ❍ 특히, 온누리상품권은 직원들이 자체적으로 모은 사회공헌기금으로 준비해 지역사랑의 의미를 더했다.

□ 구입한 물품은 세종시 전의면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전의요셉의집을 방문해 시설 가족들의 명절 상에 함께 해달라는 뜻과 함께 모두 전달했다.

□ 이밖에도 축평원은 17일 경기지원, 18일 강원지원에서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명절인사를 전하는 등 10개 지원에서도 각기 지역 전통시장 및 사회복지시설과 연계해 매년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. 

□ 백종호 축평원장은 “전통시장을 이용하면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가계에도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된다”며 “축평원은 앞으로도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”고 밝혔다.

첨부파일
TOP